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입니다.


시공후기 글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최근 광고글이 너무 많아져서 부득이하게 정회원만 글을 쓸 수 있게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영업일 2~3일 후 자동으로 정회원으로 등업됩니다.

또는 문자메시지 010-3777-7147로 시공후기 글을 써서 보내주시면 시공후기 게시판으로 옮겨드립니다.
후기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년에 어코드를 구매하여 여기서 똑같은 시공을 했습니다.

일본차 감가로 인하여 차를 처분하고 비엠으로 왔는데 별다른 고민 다른업체 찾지도 않고 그냥 믿고 다시한번 맡겼습니다.

독일차는 언더코팅 안해도 된다고 하는데, 한거랑 안한건 확실히 차이가 있드라고요 그것보다 작년에 어코드를 시공한후 만족도가 너무 좋아 자연스럽게 맡겼습니다.
유리막 + 언더코팅 진행했고요
역시나 만족도 100000%입니다.
안보이는 부분까지 만져봐도 전부다 코팅한흔적이..
그냥 놀라울정도 입니다.
유리막고 깨끗하게 만족하고요
시공 사진 하나하나 사진으로 남겨주시고 이부분 하고 만져봐도 전부 커팅 되있습니다. 언더코팅은 무조건 여기서 하세요 돈아낀다고 다른대 가지마시고. 또 한번 방문한 이유는 있는법입니다. 타업체는 대부분 위에 그냥 도포합니다...
일무조건 추천드립니다. 무조건 언더코팅은 무조건 여기서 해야합니다

댓글 1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글쓰기 권한 안내도 드립니다) carreform 3659
53 무한검색으로 찾아낸 여기서 2020쏘렌토 투명언더코팅 했어요. [1] 부엉이 556
52 트레버스 시공후기 [1] file fdc 541
51 bmw 530e 투명언더코팅 완.벽.한 후기 (2편) [1] 530e 525
50 더뉴말리부 투명언더코팅 후기 [2] 심모군 519
49 2018 티볼리 뷔르트(유성) 언더코팅 후기 [2] 20180222 511
48 2017년식 맥스크루즈 언더코팅 및 휠허브 방청 [1] file 맥스2017 509
47 3m 카리폼 선택 잘한것 같아요^^ [1] 리치 501
46 혼다 오딧세이 투명 언더코팅 쇼카코팅 했습니다 [3] 517racer 496
45 간지나는 사장님 친절에 감사 감사 [1] 오마이비타 477
44 혼다 파일럿 투명 언더코팅 + 방음 및 쇼카코팅 후기 [2] 파일럿 477
43 K3 프리미엄 언더코팅 후기입니다. [2] pokute 475
42 코란도C LET2.2 언더코팅 예약했습니다. [1] file 코란도씨 463
41 코란도 투리스모 투명 언더코팅 [3] 투리 459
40 말리부 언더코팅과 방음작업의 후기입니다. [1] jhgood 456
» bmw 520i 유리막 + 언더코팅 후기 입니다. [1] 선또 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