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입니다.


시공후기 글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최근 광고글이 너무 많아져서 부득이하게 정회원만 글을 쓸 수 있게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영업일 2~3일 후 자동으로 정회원으로 등업됩니다.

또는 문자메시지 010-3777-7147로 시공후기 글을 써서 보내주시면 시공후기 게시판으로 옮겨드립니다.
후기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포티지 수성 언더코팅의 간단 후기

스포대장 2017.12.15 23:49 조회 수 : 569

제 생애 첫차인 스포티지에 뷔르트 수성으로 언더코팅 시공했습니다.
알아보면서 가장 중점을 뒀던부분이 얼마나 오래가느냐 였는데 반영구적인 제품이라서 좋았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소음감소 효과인듯 하네요. 아예 없어지는 수준은 아니지만 많이 줄어들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분들은 친절하시고 작은 부분까시 신경써주시는 느낌을 받아서 좋았습니다.
작업 퀄리티도 상당하고 마무리까지 꼼꼼히 해주셨습니다.
추운 날씨에 좋은 작업해주신 3m카리폼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 번창을 기원합니다!!
언더코팅 하실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 1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글쓰기 권한 안내도 드립니다) carreform 3654
68 그랜저IG 뷔르트 투명언더코팅 100일 후기!! [1] 그랜저IG 616
67 믿음직한 자동차 리폼업체! [1] 이광연 608
66 트레일블레이저 RS 투명언더코팅 후기. [1] file 트블rs 603
65 뷔르트 투명 언더코팅 (레이) [1] 달리기 602
64 bmw740li 광택+유리막코팅 후기 [1] 불꽃남자 601
63 유리막코팅 후기입니다~ [1] 소굼 595
62 어코드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오늘 했습니다.^^ [1] 살아있는발 591
61 뷔트르 유성 언더코팅 후기 [2] 메트 575
60 안더코팅 시공, 그리고 설명 마음에 들어요~~ [1] 김동규 575
59 신차 언더코팅을 잘 하였습니다. [1] 산조인 572
» 스포티지 수성 언더코팅의 간단 후기 [1] 스포대장 569
57 더뉴모닝 3M 언더코팅 후기 [2] 몽이 567
56 더 넥스트 이쿼녹스 시공 후기 [2] file 567
55 티볼리 2017년식 언더코팅 후기 입니다. [1] 정준영 560
54 언더코팅후기ㅎㅎ [1] 호야 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