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포티지QL 유리막 시공받았던 차주입니다.
유리막코팅 친절하고 착한가격에 잘 시공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번창하세요^^
아래 url은 동호회카페에 추천글 남긴 글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
| 공지 | 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글쓰기 권한 안내도 드립니다) | carreform | 3654 |
| 68 | 그랜저IG 뷔르트 투명언더코팅 100일 후기!! [1] | 그랜저IG | 616 |
| 67 | 믿음직한 자동차 리폼업체! [1] | 이광연 | 608 |
| 66 |
트레일블레이저 RS 투명언더코팅 후기.
[1] | 트블rs | 603 |
| 65 | 뷔르트 투명 언더코팅 (레이) [1] | 달리기 | 602 |
| 64 | bmw740li 광택+유리막코팅 후기 [1] | 불꽃남자 | 601 |
| » | 유리막코팅 후기입니다~ [1] | 소굼 | 595 |
| 62 | 어코드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오늘 했습니다.^^ [1] | 살아있는발 | 591 |
| 61 | 뷔트르 유성 언더코팅 후기 [2] | 메트 | 575 |
| 60 | 안더코팅 시공, 그리고 설명 마음에 들어요~~ [1] | 김동규 | 575 |
| 59 | 신차 언더코팅을 잘 하였습니다. [1] | 산조인 | 572 |
| 58 | 스포티지 수성 언더코팅의 간단 후기 [1] | 스포대장 | 569 |
| 57 | 더뉴모닝 3M 언더코팅 후기 [2] | 몽이 | 567 |
| 56 |
더 넥스트 이쿼녹스 시공 후기
[2] | 탄 | 567 |
| 55 | 티볼리 2017년식 언더코팅 후기 입니다. [1] | 정준영 | 560 |
| 54 | 언더코팅후기ㅎㅎ [1] | 호야 | 556 |
안녕하세요? 고객님 ^^
유리막코팅 시공에 만족하셔서 정말 저희도 행복합니다.
동호회에 추천까지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
저희 3M카리폼 목동점은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공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리막코팅 제품은 2가지 모두 품질이 뛰어나고 검증된 제품들로, 시공 후 관리하시기도 편리하시고, 시각적인 부분에서도 시공하지 않은 차량과 많이 차이가 날꺼예요 ^^
차량관리 등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 ^^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행복하세요 *^^*
이렇게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