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입니다.


시공후기 글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최근 광고글이 너무 많아져서 부득이하게 정회원만 글을 쓸 수 있게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영업일 2~3일 후 자동으로 정회원으로 등업됩니다.

또는 문자메시지 010-3777-7147로 시공후기 글을 써서 보내주시면 시공후기 게시판으로 옮겨드립니다.
후기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7월 24일에 올뉴카니발 뷔르트 프리미엄 하체방음 시공을 했습니다. 그날 하필이면 비가 와서 많은 걱정을 했는데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전화를 받은 여직원분(느낌은 사모님 같았는데 아니라면 죄송합니다^^;;)도 너무나 친절했구요. 도착하자마자 사장님께서 차량 사진을 찍으면서 꼼꼼하게 체크를 하는 모습에 상당히 신뢰가 갔습니다. 시운전하시면서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이것저것 알려주신 점도 더욱 믿음감이 깊어졌습니다. 사장님이랑 시운전하면서 알게 된 인연도 참 신기했었습니다. 신설동 근처에서 한번 쯤 마추졌을 수 있을수도요...^^

다음 날 차를 찾는데 영업점에 찾아갈 수 있는 버스번호랑 시간대까지 알려주셔서 너무 편하고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또 제가 원하는 시간까지 시공도 맞춰주시고 자기 차처럼 아껴주시는 모습에도 또 한번 감동했습니다. 그리고 시공 후에 시운전하시면서 여러 부분을 설명해주셨기 때문에 시공 후 비가 억수로 왔지만 큰 걱정은 하지 않았습니다. 또 시공받았다는 보증서를 주시면서 문제 있으면 언제든지 오시라는 말씀도 참 믿음감이 갔습니다. 나중에 발판 교체할 때 다시 오면 서비스로 시공해주신다는 말을 듣고 "와~사장님 정말 섬세하고 친절하시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음에 또 시공할 곳이 있으면 사장님께 할 예정입니다. 그럼 덕분에 안전하게 잘 타겠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빌께요!

댓글 1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글쓰기 권한 안내도 드립니다) carreform 3659
98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후기 [1] 종이 1076
97 올란도(2016, LPG) 언더코팅 시공했습니다. [1] file 아임파더탁 994
96 코란도 소프탑 언더코팅후기 [2] 코몽NST 892
95 렉스턴 W 뷔르트 수성 언더 코팅 후기 [3] 최태규 874
94 니로 언더코팅 후기^^ [1] 민구짱 871
93 쏘렌토 하이브리드 뷔르트 투명 언더 코팅 후기 [1] 우별이파파 804
92 토스카 언더코팅, 휀더 부식, 사고처리 후기 [1] 에피카 798
91 그랑콜레오스 생애최초 언더코팅+방음+유리막 시공 체험기 [1] 이주형 774
90 EV6 GT-LINE 요트블루 투명언더코팅했어요~! [1] 김해용 771
89 프리우스 언더코팅 후기입니다^^ [2] 전공영 733
88 뷔르트투명언더코팅+도어이너왁스 [1] ^^ 732
87 올뉴말리부 / 뷔르트 유성 언더코팅 후기 [2] 김동주 729
86 그랜저 ig 3.0 뷔르트 투명 프리미엄 언더코팅 후기 [1] 정유현 698
85 더뉴카니발 언더코팅 시공후기입니다 [4] 더뉴카니발 신** 695
84 쏘렌토MQ4 뷔르트투명언더코팅 후기 남깁니다^^!! [1] file 심호준 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