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입니다.


시공후기 글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최근 광고글이 너무 많아져서 부득이하게 정회원만 글을 쓸 수 있게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영업일 2~3일 후 자동으로 정회원으로 등업됩니다.

또는 문자메시지 010-3777-7147로 시공후기 글을 써서 보내주시면 시공후기 게시판으로 옮겨드립니다.
후기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EV6 GT-LINE 요트블루 투명언더코팅했어요~!

김해용 2022.11.02 15:21 조회 수 : 770

눈오면 염화칼슘때문에 하부 부식되는게 걱정되어서 투명 언더코팅 시공했어요.
투명이여서 제조사에서 부품체크해놓은거 그대로 잘보이고 AS 받을때도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서비스로 해주시는 항목들도 효과가 좋았어요.
그리고 구석 구석 깨끗하게 세척해주시고 꼼꼼하게 시공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자동차 관리방법과 궁금한 것들 자세히 알려주시고 무엇보다 다른 업체들과 다르게 불필요한 시공은 하지 말라고 하시고 고객 입장에서 양심적으로 해주셔서 좋았어요.

댓글 1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글쓰기 권한 안내도 드립니다) carreform 3654
23 그랑콜레오스 생애최초 언더코팅+방음+유리막 시공 체험기 [1] 이주형 771
22 토스카 언더코팅, 휀더 부식, 사고처리 후기 [1] 에피카 794
21 쏘렌토 하이브리드 뷔르트 투명 언더 코팅 후기 [1] 우별이파파 804
20 니로 언더코팅 후기^^ [1] 민구짱 871
19 렉스턴 W 뷔르트 수성 언더 코팅 후기 [3] 최태규 872
18 코란도 소프탑 언더코팅후기 [2] 코몽NST 891
17 올란도(2016, LPG) 언더코팅 시공했습니다. [1] file 아임파더탁 993
16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후기 [1] 종이 1074
15 bmw x4 언더코팅 후기 [1] file 최정인 1126
14 뷔르트 ms폴리머 언더코팅 및 휀더 방음 [2] 서울오빠 1141
13 모하비 언더코팅/방음 시공 후기 입니다 [1] 299다9797 모하비 차주 1185
12 니로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후기 [1] 알씨맨 1302
11 더뉴말리부 디젤 뷔리트 투명 프리미엄 언더코팅 시공후기 [1] file 다크가든 1321
10 싼타페MX5 투명 언더코팅 후기 [3] 종이 1426
9 쏘렌토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후기 [1] file 언더 1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