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입니다.


시공후기 글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최근 광고글이 너무 많아져서 부득이하게 정회원만 글을 쓸 수 있게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영업일 2~3일 후 자동으로 정회원으로 등업됩니다.

또는 문자메시지 010-3777-7147로 시공후기 글을 써서 보내주시면 시공후기 게시판으로 옮겨드립니다.
후기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간지나는 사장님 친절에 감사 감사

오마이비타 2017.09.07 13:59 조회 수 : 476

 

조카가 네이버 검색을 통해 알아본 3m카리폼 목동점

 

집하고 거리는 멀어도^^ 작고 아담하고 친절한 가게인듯하네요

 

천천히 하나씩 설명해주셨고, 작업 내용도 카메라로 잘 찍어 일일이 설명해주신 사장님^^

 

시공 후 이후 사후관리, 자동차 사고가 발생했을때도 대처방안 미 보상을 위해 방법을 알려주시네요

 

웬지 간지나고 멋진 사장님 천천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

 

생각보다 시공도 꼼꼼하게 잘 처리된듯 합니다.

 

어려운 경기에도 꼭 대박나시고, 늘 건강하세요...감사합니다.

댓글 1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글쓰기 권한 안내도 드립니다) carreform 3654
68 혼다 오딧세이 투명 언더코팅 쇼카코팅 했습니다 [3] 517racer 496
67 3m 카리폼 선택 잘한것 같아요^^ [1] 리치 501
66 2017년식 맥스크루즈 언더코팅 및 휠허브 방청 [1] file 맥스2017 509
65 2018 티볼리 뷔르트(유성) 언더코팅 후기 [2] 20180222 510
64 더뉴말리부 투명언더코팅 후기 [2] 심모군 518
63 bmw 530e 투명언더코팅 완.벽.한 후기 (2편) [1] 530e 522
62 트레버스 시공후기 [1] file fdc 540
61 무한검색으로 찾아낸 여기서 2020쏘렌토 투명언더코팅 했어요. [1] 부엉이 555
60 언더코팅후기ㅎㅎ [1] 호야 556
59 티볼리 2017년식 언더코팅 후기 입니다. [1] 정준영 560
58 더뉴모닝 3M 언더코팅 후기 [2] 몽이 567
57 더 넥스트 이쿼녹스 시공 후기 [2] file 567
56 스포티지 수성 언더코팅의 간단 후기 [1] 스포대장 569
55 신차 언더코팅을 잘 하였습니다. [1] 산조인 572
54 뷔트르 유성 언더코팅 후기 [2] 메트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