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다소 두서없을 수 있다는 점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_._)
8월 중순에 언더코팅업체를 알아보다
3M카리폼 업체에 전화드려 여러 가지 문의를 드렸는데
넘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언제 작업을 진행할지 여러 번 전화했음에도
매번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넘 감동이었습니다.
작업 날을 정하고 3M카리폼에 방문을 하니 담당자분께서 차량작업
뷔르트 투명 언더코팅, 휀다방음(신슐레이트 흡음재 4parts포함) , 문짝(4) 이너왁스
기타 기본 부식제거등 여러가지 서비스 ( 운전석, 조수석 도어방음 )
제가 잘 모르는 부분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으며
다음날 방문하였을 때는 작업 진행과정을 사진으로 남겨주셔서 차체 하부와 사진을 보며 설명해주셨습니다.
차량작업 후 시운전할때 이전 운행할때 보다 소음도 줄어 기분좋게 하루를 마감하였습니다.
3M카리폼은 전화상담과 작업진행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으며 보증서를 주시면서 궁금한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전화 주시라는 말씀도 해주시고,
겨울지나고 날따뜻해지면 전화예약 후 점검받으러 가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
| 공지 | 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글쓰기 권한 안내도 드립니다) | carreform | 3659 |
| 98 |
더 뉴 니로 HEV 뷔르트 투명 언더코팅과 외장 Show car 코팅 만족합니다.
[1] | 차** | 352 |
| 97 |
믿고 맡길 수 있는 정말 좋은 업체 추천합니다.
[1] | 알뤼아르 | 357 |
| » | 스포티지 더볼드 작업후기 [1] | 스포티지 더볼드^^ | 358 |
| 95 | 말리부 언더코팅 시공 예약했습니다. [1] | jhgood | 360 |
| 94 | 19/1/21 더 뉴 아반떼 AD 블랙 차주입니다 ㅎㅎ [1] | 아방이블랙 | 361 |
| 93 | 3M 수성 언더코팅 시공후기! [1] | 베니차주 | 361 |
| 92 | 싼타페 언더코팅(뷔르트 투명) 후기 및 감사글 [1] | 사당동김폴리 | 362 |
| 91 | 포커스 유리막코팅.언더코팅 시공후기 [1] | 차사랑 | 363 |
| 90 | 언더코팅 후기 입니다. [1] | Pism | 363 |
| 89 | 올뉴카니발 뷔르트 프리미엄 하체방음 후기 [1] | 아도니스 | 371 |
| 88 | QM6 언더코팅시고 후기 [1] | 전근배 | 376 |
| 87 | QM6 뷔르트 투명 언더코팅 시공후기입니다. [1] | 인천 큼식이 | 382 |
| 86 | 12.31 BMW 328i 프리미엄 언더코팅 하였습니다~ [1] | 가성비갑 | 393 |
| 85 | 뷔르프 투명 프리미엄 언더코팅 시공 2020/02/04 [1] | 칠공이오너 | 393 |
| 84 | 쏠엔토하이브리드 4wd 투명 뷔르트 언더코팅 [1] | sumelu | 394 |
안녕하세요, 고객님! ^^
스포티지 더볼드 차량의 시공후기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시는 후기가
큰 힘이되고 또 너무 행복한 선물이 됩니다.
차량 하부가 출고시기와 주행거리 대비
깨끗했습니다.
하부세차도 깨끗이 하고 와주셨더라구요.
언더코팅 시공 전에 물론 고압 에어세척과
닦아내는 과정을 거치는데
작업이 훨씬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뷔르트 투명 언더코팅은
부식방지면에서 가장 좋은 제품이고
반영구적으로 오래 지속되고
세세하게 도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 언더코팅과 함께 해드린 휀더방음으로
더욱 조용하게 차를 타실 수 있어요 ^^
방음은 차이를 잘 모른다고 말씀하셨지만
시공 후 주행할 때 바로 느끼시는 것을 보니
잘 못느끼시는 편이 아니세요.
감각이 세심한 편이세요 ^^
언더코팅이 차량의 좋은 컨디션을
지켜주기 때문에
부식으로 인한 잡소리가 없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더
다른 차보다 조용하다고 느껴지실 꺼예요.
차량 안전하게 잘 운행하시고
가까우시니까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출고 때 설명드린 것처럼 한번 더 봐드리고
혹시나 더 부탁하실 점 있으시면
저희가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모두 도와드리겠습니다.
음료수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