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입니다.


시공후기 글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최근 광고글이 너무 많아져서 부득이하게 정회원만 글을 쓸 수 있게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영업일 2~3일 후 자동으로 정회원으로 등업됩니다.

또는 문자메시지 010-3777-7147로 시공후기 글을 써서 보내주시면 시공후기 게시판으로 옮겨드립니다.
후기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bmw740li 광택+유리막코팅 후기

불꽃남자 2017.12.24 23:48 조회 수 : 604

시간이없다는 핑계아닌핑계로 차관리를 제대로못하고 막타고있었는데요... 세차장에 한번씩 코팅도맡겼지만 만족스럽지가않았습니다. 그러던중 친구가 유리막코팅한걸보고 저도 맡기게되었는데요. 유리막은 시공후에 관리하기가 훨씬낫다고해서 마음먹게되었습니다. 카리폼에 도착해서 실장님이 차를보며 설명해주셨고 미처눈에띄지않았던 미세한기스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세차할때도 잘안지워지던 점점이있는얼룩이 나무아래 주차하면서 생긴 수액자국이라는것을 알았습니다. 프리미엄세차와 탈지과정,기스와얼룩제거,광택만 하루정도 소요되었고 유리막코팅이 하루정도 걸려서 이틀후 다시 방문해서 찾았는데 장난이아니네요... 역시 관리하면서 타야겠다는걸 새삼느꼈습니다. 너무 깨끗하게 작업해주셔서 늘타던차가아니고 좀새로운기분도들고 새삼아껴서타고있네요. 주기적으로 들러서 관리받는것도 있던데 저도 알려주세요ㅋㅋ

댓글 1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글쓰기 권한 안내도 드립니다) carreform 3659
53 뷔트르 유성 언더코팅 후기 [2] 메트 582
52 어코드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오늘 했습니다.^^ [1] 살아있는발 592
51 유리막코팅 후기입니다~ [1] 소굼 599
50 트레일블레이저 RS 투명언더코팅 후기. [1] file 트블rs 603
» bmw740li 광택+유리막코팅 후기 [1] 불꽃남자 604
48 뷔르트 투명 언더코팅 (레이) [1] 달리기 604
47 믿음직한 자동차 리폼업체! [1] 이광연 609
46 그랜저IG 뷔르트 투명언더코팅 100일 후기!! [1] 그랜저IG 616
45 쏘렌토 하이브리드 투명언더코팅 [1] 김근수 619
44 코란도 투리스모 언더코팅후기 [1] 투리스모 620
43 렉서스 is250 언더코팅 및 범퍼도색 후기 [1] 슈퍼리치 627
42 아반떼MD 언더코팅 후기입니다 [2] nbyj 630
41 카리폼 방문후기입니다 [1] REE 630
40 감동의 언더코팅! ^^ [1] file K. Jung 633
39 K5 뷔르트 유성 언더코팅 리얼 후기 [1] file 아레스 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