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
| 공지 | 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글쓰기 권한 안내도 드립니다) | carreform | 3659 |
| 53 | 뷔트르 유성 언더코팅 후기 [2] | 메트 | 582 |
| 52 | 어코드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오늘 했습니다.^^ [1] | 살아있는발 | 592 |
| 51 | 유리막코팅 후기입니다~ [1] | 소굼 | 599 |
| 50 |
트레일블레이저 RS 투명언더코팅 후기.
[1] | 트블rs | 603 |
| » | bmw740li 광택+유리막코팅 후기 [1] | 불꽃남자 | 604 |
| 48 | 뷔르트 투명 언더코팅 (레이) [1] | 달리기 | 604 |
| 47 | 믿음직한 자동차 리폼업체! [1] | 이광연 | 609 |
| 46 | 그랜저IG 뷔르트 투명언더코팅 100일 후기!! [1] | 그랜저IG | 616 |
| 45 | 쏘렌토 하이브리드 투명언더코팅 [1] | 김근수 | 619 |
| 44 | 코란도 투리스모 언더코팅후기 [1] | 투리스모 | 620 |
| 43 | 렉서스 is250 언더코팅 및 범퍼도색 후기 [1] | 슈퍼리치 | 627 |
| 42 | 아반떼MD 언더코팅 후기입니다 [2] | nbyj | 630 |
| 41 | 카리폼 방문후기입니다 [1] | REE | 630 |
| 40 |
감동의 언더코팅! ^^
[1] | K. Jung | 633 |
| 39 |
K5 뷔르트 유성 언더코팅 리얼 후기
[1] | 아레스 | 635 |
안녕하세요? 고객님 ^^
이렇게 광택과 유리막코팅에 대한 시공후기글 써주셔서 정말 반갑고 감사드립니다.
깨끗하게 새로 광택과 코팅작업을 해서 기분도 좋으실 것 같아요 ^^
작은 기스들은 많았지만 크게 손상된 부분은 없었기때문에 새 차처럼 작업이 잘나와서 저희도 무척 뿌듯했습니다 ^^
광택으로 없어지는 잔스크래치는 모두 지워드렸습니다.
유리막 보호코팅으로 발수력도 좋아지고 이후 이물질에 의한 오염이 많이 방지될거예요.
그래서 관리하시기도 훨씬 수월하실꺼구요 ^^
안내드린 몇가지 사항만이라도 특별히 주의해주세요!
프리미엄 세차+왁스코팅 작업은 740Li 차량의 경우 250,000원(부가세 별도)/4회 입니다.
방문시 항상 미리 예약해주셔야 하구요.
이후 관리 등에 대해 궁금하실 때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오늘 남은 시간도 행복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3M카리폼 강남본점을 찾아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다시 한번 감사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