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
| 공지 | 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글쓰기 권한 안내도 드립니다) | carreform | 3659 |
| 53 | 뷔트르 유성 언더코팅 후기 [2] | 메트 | 582 |
| 52 | 어코드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오늘 했습니다.^^ [1] | 살아있는발 | 592 |
| 51 | 유리막코팅 후기입니다~ [1] | 소굼 | 599 |
| 50 |
트레일블레이저 RS 투명언더코팅 후기.
[1] | 트블rs | 603 |
| 49 | bmw740li 광택+유리막코팅 후기 [1] | 불꽃남자 | 604 |
| 48 | 뷔르트 투명 언더코팅 (레이) [1] | 달리기 | 604 |
| 47 | 믿음직한 자동차 리폼업체! [1] | 이광연 | 609 |
| 46 | 그랜저IG 뷔르트 투명언더코팅 100일 후기!! [1] | 그랜저IG | 616 |
| 45 | 쏘렌토 하이브리드 투명언더코팅 [1] | 김근수 | 619 |
| 44 | 코란도 투리스모 언더코팅후기 [1] | 투리스모 | 620 |
| 43 | 렉서스 is250 언더코팅 및 범퍼도색 후기 [1] | 슈퍼리치 | 627 |
| 42 | 아반떼MD 언더코팅 후기입니다 [2] | nbyj | 630 |
| » | 카리폼 방문후기입니다 [1] | REE | 630 |
| 40 |
감동의 언더코팅! ^^
[1] | K. Jung | 633 |
| 39 |
K5 뷔르트 유성 언더코팅 리얼 후기
[1] | 아레스 | 635 |
안녕하세요? 고객님 ^^
반가운 시공후기 글 작성해주셔서 정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차량의 주행거리가 짧아서 연식대비 컨디션도 매우 좋았어요 ^^
3M 언더코팅은 저희가 20여년 전부터 사용해온 검증된 제품입니다.
언더코팅 시공으로 앞으로도 안심하고 운행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머플러코팅과 내부 이너왁스, 서스펜션 로어암 방청작업까지 모두 함께 작업해드렸습니다 ^^
오랫동안 기다리시느라 힘드셨죠? ^^;;
하지만 한번의 작업으로,
이후 고객님께서 운행하시는 동안의 차량 컨디션에 계속해서 영향을 줄 수 있어,
최대한 모든 부분에서 신경써서 철저하게 시공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또 연락주세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포근하네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고,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3M카리폼과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