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입니다.


시공후기 글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최근 광고글이 너무 많아져서 부득이하게 정회원만 글을 쓸 수 있게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영업일 2~3일 후 자동으로 정회원으로 등업됩니다.

또는 문자메시지 010-3777-7147로 시공후기 글을 써서 보내주시면 시공후기 게시판으로 옮겨드립니다.
후기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카리폼 방문후기입니다

REE 2017.12.23 10:30 조회 수 : 630

카니발을 중고차 구입후 30000km밖에 안된차이기도하고 그대로 타면 안되겠다 싶어 언더코팅을 해주기로 결심했습니다.

한달전부터 벼르다가 어제 드디어 시공받았습니다.

3M으로 진행했는데 머플러와 내부왁스까지 작업해주셔서 기분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작업시간이 꽤 오래걸렸지만 기다리는 중간중간 설명도 자세히 잘해주셨습니다.

오늘 아침부터 20km정도 끌고나왔는데 느낌좋네요.

추운날 고생해서 작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 1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글쓰기 권한 안내도 드립니다) carreform 3659
53 뷔트르 유성 언더코팅 후기 [2] 메트 582
52 어코드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오늘 했습니다.^^ [1] 살아있는발 592
51 유리막코팅 후기입니다~ [1] 소굼 599
50 트레일블레이저 RS 투명언더코팅 후기. [1] file 트블rs 603
49 bmw740li 광택+유리막코팅 후기 [1] 불꽃남자 604
48 뷔르트 투명 언더코팅 (레이) [1] 달리기 604
47 믿음직한 자동차 리폼업체! [1] 이광연 609
46 그랜저IG 뷔르트 투명언더코팅 100일 후기!! [1] 그랜저IG 616
45 쏘렌토 하이브리드 투명언더코팅 [1] 김근수 619
44 코란도 투리스모 언더코팅후기 [1] 투리스모 620
43 렉서스 is250 언더코팅 및 범퍼도색 후기 [1] 슈퍼리치 627
42 아반떼MD 언더코팅 후기입니다 [2] nbyj 630
» 카리폼 방문후기입니다 [1] REE 630
40 감동의 언더코팅! ^^ [1] file K. Jung 633
39 K5 뷔르트 유성 언더코팅 리얼 후기 [1] file 아레스 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