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입니다.


시공후기 글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최근 광고글이 너무 많아져서 부득이하게 정회원만 글을 쓸 수 있게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영업일 2~3일 후 자동으로 정회원으로 등업됩니다.

또는 문자메시지 010-3777-7147로 시공후기 글을 써서 보내주시면 시공후기 게시판으로 옮겨드립니다.
후기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오늘 했습니다.^^

살아있는발 2017.09.18 22:47 조회 수 : 591 추천:1

아침10시 예약으로 20분전에 도착 10시부터 작업시작하시는데 수입차는 시간이 조금 더걸린다고 하셔서 알겠습니다. 하고 설명 듣고 시작하는 모습을보는데

저는 일단 믿음이 확오더라구요 그래서 어느 정도 보다가 예전 직장 동려들 만나러가서 놀다가 오후에와서 마무리까지 2시간 더 진행하시더라구요 근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전에 영맨들이 해주는 거하고는 차원이 틀리더라구요 사장님 오늘 오전 10시부너 오후6시까지 작업하셔서 피곤하실텐데 푹쉬세요 ^^

일단 대만족입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거 부터 아무튼 모든게 다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제가 찍은 사진이 없어서 사진은 올리지 못하내요 사장님이 번호판 가려서 올려주세요 ㅋ ㅋ(번호판은 꼭 입니다.)

댓글 1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3M카리폼의 시공후기 게시판 공지사항입니다. (글쓰기 권한 안내도 드립니다) carreform 3654
37 스포티지 수성 언더코팅의 간단 후기 [1] 스포대장 569
36 모하비 언더코팅과 방음후 느낌과 후기 [1] 포마드 657
» 어코드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오늘 했습니다.^^ [1] 살아있는발 591
34 티볼리 2017년식 언더코팅 후기 입니다. [1] 정준영 560
33 니로 하이브리드 언더코팅 후기 [1] 알씨맨 1302
32 i30 PD 1.6T 언더코팅 및 기타 시공 [1] 앨버트 10972
31 렉서스 is250 언더코팅 및 범퍼도색 후기 [1] 슈퍼리치 627
30 언더코팅후기ㅎㅎ [1] 호야 556
29 니로 언더코팅 후기^^ [1] 민구짱 871
28 올뉴 카니발의 시공후기 [1] 마르쓰므 330
27 말리부 언더코팅과 방음작업의 후기입니다. [1] jhgood 455
26 코란도C LET2.2 언더코팅 예약했습니다. [1] file 코란도씨 463
25 말리부 언더코팅 시공 예약했습니다. [1] jhgood 359
24 마이 지우 언더코팅 후기 [1] 마이지우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