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포드 익스플로러의
엔진룸 방음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
박태* 고객님의 차량입니다.
신차 출고 전 미리 연락주셔서
시공내용과 방법, 비용 등을
자세히 상담 받으셨습니다.
해당 익스플로러는 출고 후
바로 3M카리폼 강남본점으로 탁송되어
신차검수와 함께
리프트에 올려 하체의 검수도 받았습니다.
엔진룸방음과 풀 하체방음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엔진룸 방음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
3M카리폼 강남본점으로 캐리어 탁송되었습니다.
차주 고객님께서 시간을 맞춰서 방문해주셨고,
리프트에 올려서 하체까지
고객님과 함께 검수과정을 거쳤습니다.
고객님께서 OK하셔서
방음과 언더코팅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
작업 내용이 많아서 차량을 하루 맡겨주시고
다음 날 출고되었습니다.
엔진룸방음은
본넷방음과 카울그릴의 방음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작은 스크래치도 나지 않도록 마스킹 하였습니다.
본넷 후드를 오픈하여 고정하는 부분에도
마스킹 테이프를 붙여서 작은 기스도 방지합니다.
엔진룸 방음 작업 전 본넷 후드를 연 모습입니다.
카울 그릴(와이퍼 박스) 부분을 덮고있던
인슐레이션 커버를 탈거하였습니다.
그러면 안쪽에 와이퍼 모터가 보입니다.
와이퍼 모터도 탈거하고,
본넷 후드의 인슐레이션도 탈거합니다.
탈거한 인슐레이션들과 와이퍼 모터의 모습입니다.
와이퍼 모터 탈거 전입니다.
와이퍼 모터 탈거 후의 모습입니다 ^^
다음은 카울 그릴의 내부 철판면에
사운드데드닝 패드(방음패드)를
작업해드린 모습입니다.
내부 공간의 굴곡을 따라
모든 면에 충분한 패드를 작업해드렸습니다.
시공면에 알맞게 재단하여 부착 후
히팅건으로 단단하게 고정해드렸습니다.
진동소음 감소에 매우 효과적인
자동차 방음 전용소재입니다.
유사품처럼 은색 비닐이 아니고,
진짜 알루미늄 부틸 소재입니다 ^^
본넷의 철판면에도 마찬가지로
사운드데드닝 패드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카울 그릴 안쪽에는
방음패드 위로 신슐레이트 흡음재 소재 시공으로
소음을 흡수해서 감소시켜줍니다.
밀도가 높고 촘촘해서 날카로운 소음이
많이 걸러지고 부드럽게 들립니다.
카울 그릴을 통해 들어오는 엔진소음의 감소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다시 와이퍼 모터를 장착하였습니다.
탈거한 본넷의 순정 인슐레이션 뒷면에도
신슐레이트 흡음재를 시공해드렸습니다.
시공해드린 흡음재는
자동차 방음소재로 적합판정을 받았으며,
발수성이 커서 물에 젖지 않고, 난연성 물질입니다.
한눈에 보시는
익스플로러 엔진방음의 시공사진입니다.
시공 후 탈거했던 부품들을 다시 장착하면
순정의 모습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매우 깔끔한 모습입니다.
이후의 보증수리에도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수입차량의 경우에는
전자장치와 배선, 커넥터의 구조가
좀더 복잡하기때문에
탈부착과 방음시공시 더욱 유의하고,
커넥터 및 센서 등에 간섭이 없도록
모든 부분을 신경써서 작업해드리고 있습니다.
3M카리폼 엔진룸 방음 시공안내+시공요금
다음은 박태* 고객님의
익스플로러 언더코팅 작업사진을 올려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서울 서초, 양재, 강남, 경기도
언더코팅 / 자동차방음 전문점
3M카리폼 강남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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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554-7147 / 011-777-7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