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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공요금표 (단위:원)

구분
시공명
소형~
준중형
중대형~
SUV1
대형~
SUV2
유성
언더코팅
150,000 
170,000 
190,000 
하체방음(스탠다드)
270,000 
300,000 
320,000 
하체방음(프리미엄)
330,000 
350,000 
370,000 
수성
언더코팅
300,000 
320,000 
340,000 
하체방음(프리미엄)
400,000 
450,000 
500,000 
엔진룸방음방청
310,000 
350,000 
370,000 
데쉬보드하단방음
240,000 
280,000 
300,000 
도어방음방청(짝당)
140,000 
150,000 
150,000 
실내바닥~트렁크방음
750,000 
900,000 
950,000 
패키지
엔진소음방음방청1 (엔진룸 + 대쉬보드 하단)
500,000 
570,000 
600,000 
엔진소음방음방청2 (엔진룸 + 하체방음방청)
610,000 
670,000 
700,000 
엔진소음방음방청 플러스 (엔진룸 + 대쉬보드하단 + 하체방음방청)
800,000 
880,000 
930,000 
프리미엄상하체 방음방청
1,390,000 
1,650,000 
1,730,000 
풀방음방청
2,070,000 
2,450,000 
2,600,000 

  • 소형~준중형: 마티즈, 모닝, HD, XD, 라세티, SM3, 베르나, 쎄라토, 포르테, i30, SOUL
  • 중대형~SUV1: EF, NF, 매그너스,SM5, 뉴SM5, SM7, 그랜져, 토스카, 로체, 스포티지, 투싼, 카렌스, 레조, 뉴코란도
  • 대형~SUV2: QM5, 윈스톰, 렉스턴, 쏘렌토, 싼타페, 트라제, 카니발, 베라크루즈, 체어맨, 오피러스, 에쿠스, 제네시스

  • 패키지의 경우 개별 전체 합산 가격에서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다 저렴하게 시공 받으세요
    * 표시된 항목 ( 엔진소음 , 하체 및 엔진, 프리미엄 방음, 풀시공) 해당


  • 구분
    시공명
    시공 내용
    유성
     
    언더코팅
    바퀴를 탈거후 보여지는 휠하우스와 차량의 하부 바닥면에 대해 3M 방음방청제
     (유성)를 도포 됩니다.
    - 본 시공은 녹방지를 목적으로 이루어 지며 방음 효과는 크게 기대하기 힘듭니다.
    하체방음방청(스탠다드)
    바퀴 및 휀더 머드커버 탈거후 휀더 안쪽면에 3M알루미늄패드 시공, 머드 커버에
     사운드데드닝패드 시공후 휀더 안쪽면과 휠하우스 차량 하부바닥면에 대해 3M방음
     방청제(유성)가 도포 되어집니다.
    - 본 시공은 언더코팅은 물론 추가적으로 어느 정도의 방음 효과를 볼수 있는 시공
      입니다.
    - 하체방음의 프리미엄을 100으로 기준할때 60-70 정도의 효과를 볼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된 시공 입니다.
    하체방음방청(프리미엄)
    바퀴 및 휀더 머드커버 탈거후 휀더 안쪽면에 3M알루미늄패드 시공, 머드 커버에 사운드데드닝패드 시공후 휀더 안쪽면과 휠하우스 차량 하부바닥면에 대해 3M방음 방청제(유성)가 스탠더드 대비 1.5배 정도 추가 도포 되어집니다.
    - 본 시공은 언더코팅은 물론 추가적으로 차량의 바퀴 소음과 노면 마찰 소음에 효과적인 시공으로 기존 바닥소음 대비 50% 이상의 감소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수성
    언더코팅
    바퀴를 탈거후 보여지는 휠하우스와 차량의 하부 바닥면에 대해 3M 방음방청제 (수성)를 도포 됩니다.
    - 본 시공은 녹방지를 목적으로 이루어 지며 수성제로 시공되어 인체에 무해 하며
      냄세도 거의 나지 않습니다.
    하체방음방청(프리미엄)
    바퀴 및 휀더 머드커버 탈거후 휀더 안쪽면에 3M알루미늄패드 시공, 머드 커버에 사운드데드닝패드 시공후 휀더 안쪽면과 휠하우스 차량 하부바닥면에 대해 3M방음 방청제(수성)가 추가 도포 되어집니다.
    - 본 시공은 언더코팅은 물론 추가적으로 차량의 바퀴 소음과 노면 마찰 소음에 효과적인 시공으로 기존 바닥소음 대비 50% 이상의 감소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 수성제로 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며 냄세도 거의 나지 않습니다.
     
    엔진룸방음방청
    본넷,카울,격벽으로 구성된 시공 입니다.

     본넷 : 순정 방열판 커버 제거후 본넷 안쪽 철판면에 대해 3M알루미늄패드 시공후
              3M수성 방음방청제 도포, 순정 방열판커버 안쪽에는 신슐레이트흡음제 적용
              으로 3중 시공 되어 집니다.

     카울(와이퍼박스) : 플라스틱 커버를 제거 및 와이퍼모터 제거후 카울 안쪽 철판면에
                                3M알루미늄패드 시공후 3M수성 방음제 도포로 2중 시공 되어
                                집니다.

     격벽 : 엔진 뒤쪽의 순정 인슐레인션 안쪽으로 3M수성 방음제도포 후 인슐레이션
              외부면에 추가로 다중 도포 합니다
    데쉬보드하단방음
    도어 바닥면의 도어 스카프와 데쉬보드하단의 바닥면을 오픈후 3M알루미늄 패드로
     2중 시공후 신슐레이트 흡음제로 마무리 합니다.
    도어방음방청
    도어 트립 및 안쪽 비닐커버(또는 몰딩커버)제거후 도어 철판면 안쪽에 3M알루미늄
     패드 시공후 수성 방음방청제 도포 도어 트립 사이에 신슐레이트 흡음제 시공으로
     기본 3중으로 시공되어집니다.
    실내바닥~트렁크방음
    의자 및 실내 바닥 시트를 모두 탈거후 바닥면 전체면에 대해 3M알루미늄 패드 시공
     후 신슐레이트 흡음제로 마무리 됩니다.
    패키지
    엔진소음방음방청1
    엔진룸(본넷,카울,격벽) + 데쉬보드하단 구성의 시공 입니다.

     본넷 : 순정 방열판 커버 제거후 본넷 안쪽 철판면에 대해 3M알루미늄패드 시공후
              3M수성 방음방청제 도포, 순정 방열판커버 안쪽에는 신슐레이트흡음제 적용
              으로 3중 시공 되어 집니다.

     카울(와이퍼박스) : 플라스틱 커버를 제거 및 와이퍼모터 제거후 카울 안쪽 철판면에
                                3M알루미늄패드 시공후 3M수성 방음제 도포로 2중 시공 되어
                                집니다.

     격벽 : 엔진 뒤쪽의 순정 인슐레인션 안쪽으로 3M수성 방음제도포 후 인슐레이션
              외부면에 추가로 다중 도포 합니다

     데쉬보드하단 : 도어 바닥면의 도어 스카프와 데쉬보드하단의 바닥면을 오픈후 3M
                          알루미늄 패드로2중 시공후 신슐레이트 흡음제로 마무리 합니다.
    엔진소음방음방청2
    하체방음(유성:프리미엄) + 엔진룸 구성의 시공 입니다.

     하체방음 : 바퀴 및 휀더 머드커버 탈거후 휀더 안쪽면에 3M알루미늄패드 시공,
                    머드 커버에 사운드데드닝패드 시공후 휀더 안쪽면과 휠하우스 차량
                    하부 바닥면에 대해 3M방음 방청제(유성)가 도포 되어집니다.

    엔진룸
     본넷 : 순정 방열판 커버 제거후 본넷 안쪽 철판면에 대해 3M알루미늄패드 시공후
              3M수성 방음방청제 도포, 순정 방열판커버 안쪽에는 신슐레이트흡음제 적용
              으로 3중 시공 되어 집니다.

     카울(와이퍼박스) : 플라스틱 커버를 제거 및 와이퍼모터 제거후 카울 안쪽 철판면에
                                3M알루미늄패드 시공후 3M수성 방음제 도포로 2중 시공 되어
                                집니다.

     격벽 : 엔진 뒤쪽의 순정 인슐레인션 안쪽으로 3M수성 방음제도포 후 인슐레이션
              외부면에 추가로 다중 도포 합니다
    엔진소음방음방청 플러스
    하체방음(유성:프리미엄) + 엔진룸 구성의 시공 입니다.

     하체방음 : 바퀴 및 휀더 머드커버 탈거후 휀더 안쪽면에 3M알루미늄패드 시공,
                    머드 커버에 사운드데드닝패드 시공후 휀더 안쪽면과 휠하우스 차량
                    하부 바닥면에 대해 3M방음 방청제(유성)가 도포 되어집니다.

    엔진룸
     본넷 : 순정 방열판 커버 제거후 본넷 안쪽 철판면에 대해 3M알루미늄패드 시공후
              3M수성 방음방청제 도포, 순정 방열판커버 안쪽에는 신슐레이트흡음제 적용
              으로 3중 시공 되어 집니다.

     카울(와이퍼박스) : 플라스틱 커버를 제거 및 와이퍼모터 제거후 카울 안쪽 철판면에
                                3M알루미늄패드 시공후 3M수성 방음제 도포로 2중 시공 되어
                                집니다.

     격벽 : 엔진 뒤쪽의 순정 인슐레인션 안쪽으로 3M수성 방음제도포 후 인슐레이션
              외부면에 추가로 다중 도포 합니다

    데쉬보드하단 : 도어 바닥면의 도어 스카프와 데쉬보드하단의 바닥면을 오픈후 3M
                          알루미늄 패드로2중 시공후 신슐레이트 흡음제로 마무리 합니다.
    프리미엄상하체 방음방청
    하체방음방청(유성:프리미엄)+엔진룸+데쉬보드하단+도어의 구성으로 이루어진 시공 입니다.
    풀방음방청
    프리미엄상하체 방음방청 외에 실내바닥+천장+각종 필라등이 포함 됩니다.